city258.egloos.com

검색말고사색

포토로그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간단하네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갑자기 서류를 준비해야
하는 경우들이 더러 있습니다.
은행을 방문할 때, 자동차 계약을 진행할 때 등
소득금액증명원을 서류로 요구하는 곳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정부24 홈페이지를 통해서 소득금액증명원 발급하는
방법을 빠르고 신속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아래와 같이 정부24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정부24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이실텐데요. 오른쪽 가장 하단에 위치한 
소득금액증명을 클릭해주세요.

로그인이 안되어있는 상태라면 공인인증서 로그인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아무래도 국가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라
공인인증서 로그인은 필수 입니다. 하루 빨리 공인인증서를
대체 할수 있는 보안 시스템이 개발되기를 바랄뿐....
아무튼 공인인증서 등록 및 로그인을 하시면 드디어
소득금액증명을 신청하는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아래와 같이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소득금액증명원 발급은 인터넷, 방문으로 가능하며
수수료는 없는 점 참고하세요)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신청페이지가 보이시나요?
신청인의 성명, 전화번호, 생년월일, 용도등을 확인하시고
수령방법, 제출처, 증명받고자하는 기간을 선택해주세요.
발급유형은 근로소득자용, 종합소득세 신고자용,
연말정산한 사업소득자용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본인 상황에 맞게 선택하신후 민원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자,소득금액증명원 발급 완료 되셨습니다.
간단하죠? 문서로 열람도 가능하고, 출력도 가능하니
원하시는 용도에 맞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많은 도움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